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뒤로가기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NOTICE

NOTICE

배송기간

완츄 (ip:)
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
▷ 재고가 있는 품목에 한하여 오후 2시 이전에 단품으로 주문한 경우 1~2 영업일 내 출고가능합니다.


상품준비기간은 주문접수일로부터 주말 및 공휴일 제외 영업일 기준 약 2~7일정도 소요됩니다.

    상품에 따라 주문 순차적으로 준비되며 부족한 재고분에 있어서는 따로 발주가 필요하며

    준비과정에 변동사항이 있을 경우 안내드린 준비기간 보다 조금 더 소요될수 있습니다.


▷ 입고지연 상품이나 주문폭주 상품일 경우 평균 준비기간보다 늦어질 수 있습니다.

    또한, 같은 주문 건이라도 결제 순서대로 순차발송이 진행되는 점 확인부탁드리겠습니다.

- 상품 입고지연이 발생될 경우 개별 안내가 진행되며, 기다리는 기간 중 취소요청이 가능합니다.

  지연 상품이 있을 경우 주문 건 중 출고가능한 상품 먼저 부분배송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

▷ 결제 후 상품 거래처 사정으로 인한 품절상품이 있을 경우, 개별 안내가 진행되고있습니다.


* 품절 상품은 쇼핑몰 자체에서 예측이 불가하므로 구매 후 결제 완료된 주문 건에서도 발생할 수 있음을 알려드리며 양해부탁드립니다.


▷ 오픈마켓을 통해 구매하시는 경우 실시간 연동되지 않아 주문 건 확인까지 다소 시간이 소요되며, 이로 인해 구매 차수가 달라지거나 품절될 수 있는 점 확인부탁드립니다.


부분배송의 경우 영업일기준 4일 경과 건에 한하여 진행되고 있으며

    고객님의 사정에 따라 부분배송을 원치않으실 경우 결제당일 'Q&A->배송문의'를 통해 작성부탁드리겠습니다.

- 부분배송 시 운송장에 부분배송에 대한 기재되어있습니다.


* 모든 상품 최대한 빠른 시일 내 출고를 도와드릴려고 하오나 거래처 및 판매사 사정에 따라 지연이 발생될 수 있으며,  

  이에 따라 조금이라도 불편을 덜어드리고자 부분배송 정책을 실시하고 있습니다.


♡최대한 빠른 배송을 도와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♡

게시글 신고하기

신고사유

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.

닫기
댓글 수정
취소 수정